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 > 베스트웨스턴 해운대
    이것저것 해보기 2024. 10. 17. 16:00
    반응형

    1년에 2번씩 찾아오는 AMS 미팅!! 이번에도 부산에서 진행을 했는데.. 지난번과 다르게 이번에는 호텔에서.. 워크샵을...ㄷㄷㄷㄷ

    그것도 해운대의 신상호텔 그랜드 조선이다!! 나는 조선 호텔이라고 해서 웨스틴 조선만 생각했는데... 생각해 보니 여기가 새로 생겼었지..

     이야.. 호텔에서 워크샵을 하다니 우리 성공했구먼..ㅋㅋㅋ 좋은 곳이라 우리 세미나실 담당 직원분이 문 앞에서 지키고 계시더라... 조금 부담 ㅋㅋ

    기본 다과도 세팅되어 있다. 리필이 되는지는 모르겠다..ㅋㅋㅋ 

    조선 호텔 쿠키라 엄청 기대했지만 맛은 그냥 쿠키맛 ㅋ

    티백이 있어서 실컷 마시다가 마음에 드는 녀석은 조금 챙겨 왔다.

    커피와 따뜻한 물..!!

     

    세미나실 사진을 올려야 하나 고민...ㅋㅋㅋ 뭐 그냥 일반적인 호텔 세미나실이다. 한 10명 정도 앉을 수 있는 공간.. 뭐 최신식 디스플레이가 되어 있거나 그러진 않고 걍 빔프로젝터..ㅠㅠ 워크샵은 여기서 개최했지만 가난한 연구자인 나는 출장비에 맞는 숙박 장소를 찾아 머물렀다.

     

    박 형의 추천으로 머물게 된 베스트웨스턴 해운대 호텔!

     

    해운대 메인 길목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나온다. 위치는 엄청 좋은 듯!! 가격도 12만 원 정도로 나쁘지 않았다.

     

    베스트웨스턴 입구!!! 로비는 2층에 있었다.

    나는 1001호를 배정받았다. 가장 끝방이긴 하다.

    욕실!!

    비데가 없다니..!!

    욕조도 없고... 뭐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ㅎㅎ

    옷장에는 그래도 실내화는 있더라.

    숙소내부..!!

    냉장고를 열어보니 물이 2병 들어있더라.

    뭐 딱히 커피포트를 쓰고 싶지는 않았다.

    오잉 그런데.. 저 창가에서 바닷가가 보이지 않을까 싶었다.

    이야.. 나름 오션뷰였구먼..! ㅋㅋㅋ

    해운대 번화가를 바라보는 것도 재밌었다.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방안에 전기가 안 들어오는 곳이 많았다. 일단 욕실 헤어드라이기가 작동되지 않아서 따로 헤어드라이기를 요청해 받아 썼는데.. 화장실의 전기코드가 작동하지 않더라!! 아마 그래서 욕실 헤어드라이기도 작동하지 않았던 것 같다. TV도 켜지지 않고.. 침실 옆 전기코드도 전기가 안 들어오더라. 딱 책상 쪽 전기코드만 작동을 해서 거기서 머리도 말리고 컴퓨터도 쓰고 폰도 충전하고...ㅠㅠㅠ 여하튼 위치는 좋은데 호텔 관리를 좀 해야 할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

T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