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용두산공원 / 보수동책방골목
    이곳저곳 다녀보기 2023. 12. 15. 16:00
    반응형

    간단한 점심 식사를 마치고 깡돼후를 방문하니 아직도 10팀이나 더 기다리고 있단다. 착잡한 마음에 오기가 생기기도 하고 배도 부르기도 하여 근처 용두산공원으로 산책을 나가보기로 하였다. 스타벅스에서 간단하게 휴식을 취한 뒤 남포동 거리를 걸어 용두산 공원 방향으로 향했다.

    오잉..! 용두산 공원을 이제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정말 편하게 올라갈 수 있구나...! 내려올 때가 걱정이긴 하지만 내려올 때는 계단이 아닌 뒷길로 가면 될 것 같아 일단 편하게 올라가 봤다.

    금세 도착한 용두산 공원...! 저 멀리 도구리가 보인다.

    뭐지.. 이 더럽게 귀여운 녀석은..  찾아보니 엔씨소프트에서 도둑 너구리를 캐릭터화한 녀석이라는데.. 개 귀엽다.. 팝업스토어에서 뭔가 기념품도 선착순으로 나눠주는 것 같은데 해가져야 팝업스토어가 열리나 보다... 그래서 포기..ㅠㅠ

    아직 개장 전인 도구리 팝업 스토어...ㅠㅠ 오른편에는 공연이 한창이었다.

    이왕 온 김에 타워 근처까지 가보기로 했다.

    타워 꼭대기는 유료이지만 2층까지는 무료다.

    2층에서 바라본 전망도 나쁘지 않다. 저 멀리 부산항도 보이고 말이다. 이날도 날씨가 괜찮았다.

    오잉 그런데 여기 귀신이 집이 있었네..ㅋㅋ 부산에 애들과 같이 오면 들러볼 만할지도 모르겠다..

    가격은 12,000원으로 저렴하진 않다..ㅋㅋ

    ㄷㅅ이 뭔가 했더니 대선 팝업스토어였다..ㅋㅋㅋㅋ ㄷㅅ은 욕 같은데..ㅋㅋㅋ 큰일이군.

    흠 뭔가 예전에 비둘기 떼만 많았던 용두산공원이 한층 발전한 것 같아 뿌듯했다고나 할까.

    깡돼후에서 식사를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보수동책방골목을 지나왔다.

    헌 책들이 가득하다. 

    나름 테마거리 느낌이 나도록 저런 이색적인 표지판도 마련해 뒀다. 

    딱히 보고 싶은 책이 있는 건 아니어서 골목을 둘러보는데 만족했다.

    돌아오는 길에 다시 만난 용두산공원 타워...!! ㅋㅋ

    부산의 구도심도 정말 많이 정비되고 있구나 싶었다. 확실히 바다와 함께라 그런지 경관의 퀄리티가 조금만 고쳐도 훨씬 나아지는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

T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