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텔] 광안리: 호메르스 호텔
    이것저것 해보기 2023. 8. 25. 16:00
    반응형

    광안리에 위치한 호메르스 호텔을 방문하였다.

    광안리 해변가를 마주 보고 있는 호텔이어서 조금 감동..ㅋㅋ 하지만 우리는 바닷가가 보이지 않는 호실로 예약이 되어있더라..ㅠㅠ

    체크인용 엘리베이터가 뒷편에 있는데 처음 갔을 때는 그걸 몰라서 객실 승객과 같이 이용해야 하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했더니 체크인에도.. 객실에 돌아갈 때도 많이 힘들었다. 체크인을 할 때는 건물 안쪽 깊숙이 들어가면 있는 전망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면 된다. 로비가 6층에 있는데 1~6층만 다니는 엘리베이터라 숙박객과 겹칠 필요가 없다. 여하튼 내가 배정받은 곳은 909호!!

    흠..ㅋㅋㅋ 방은 딱 혼자서 잠만 자기에 충분한 공간이었다.

    욕실도 나름 깔끔했는데 작았다.. 비데 없는 변기..ㅠㅠ

    그리고 샤워실..ㅎㅎ 혹자는 토요코인과 비슷한 느낌이라고 하셨다.

    그래도 가운도 있고 전기포트도 있어서 간단하게 차나 커피는 마실 수 있더라. 아 그리고 아래쪽 냉장고에는 생수도 2병이 있었다!

    다음날 아침에 바라본 전경..!! 바닷가 뷰가 아니어서 좀 아쉽긴 했으나 뭐 그래도 탁 트인 전망이 나쁘진 않았다.

    비용이 얼마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시티뷰라 그래도 10만원 안쪽이었지 않았을까 싶다..ㅎㅎ 광안리의 인프라를 누리면서 지내기에는 나쁘지 않은 호텔 같았다.

    728x90
    반응형

    댓글

T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