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크린골프] 화랑대역 OK 스크린골프
    이것저것 해보기 2022. 10. 21. 16:00
    반응형

    휴가를 내고 스크린골프를 왔다..ㅋㅋ 무슨 스크린골프를 치는데 휴가를 낼까 싶지만.. 휴가가 너무 많다..ㅠㅠ 과연 연말까지 13일은 무조건 다 써야 할 텐데 가능할지...ㅠㅠ 왠지 휴가를 쓰고 출근을 하는 그런 불상사가 자주 일어나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여튼 석계 골프연습장에서 가방을 가져와야 해 어쩔 수 없이 석계역 인근의 골프장을 찾게 되었고 리뷰가 꽤나 괜찮아 OK 스크린 골프로 가보게 되었다.

    현동한의원이 있는 현동빌딩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된다. 스크린골프장은 지하 1층에 있으니 지하 1층에 주차하기를 추천한다. 다행히 우리가 들어오고 나서 차들이 어마어마하게 몰려왔다..ㅋㅋㅋ 무사히 지하 1층에 주차를 하고 매장으로 향했다.

    비용이 진짜 저렴하다. 18홀 기준 평일 15시 이후는 18,000원이고 1시간 개인 연습도 15,000원 정도이다. 아침에 오면 10,000원 정도로 저렴하게 연습을 할 수 있다. 

    우리가 배정받은 곳은 룸4!!

    실내도 넓고 쾌적하다. 무엇보다도 지난번에 갔던 곳과는 다르게 담배 냄새가 전혀 나지 않았다!!!! 그것만으로도 엄청난 플러스!! 나야 스크린 골프장을 많이 가보지 않아 몰랐지만 오 박사 말로는 실내 내부 면적도 꽤나 넓은 편이라고 했다.

    주전부리 사탕이 있어 나중에 당 떨어질 때 애용했다..ㅋㅋ

    네이버 상으로는 10시 오픈으로 되어 있는데 이제는 9시부터 여신 다고 한다.

    오호 요런 추천 코스들도 있었구만. 

    멀리건 쓸 때 활용했던 키보드..ㅋㅋ 일반적인 조작은 오 박사가 다 해줘서 잘 만질일은 없었다. 당구장과 비슷하게 사장님께서 음료 한 잔을 제공해주신다. 나는 주스로...ㅋㅋ

    연습 몇 번 하고 경기 진행...!! 양산 코스로 진행했는데 드라이버가 조금만 어긋나도 OB가 무진장 나고, 그린도 울퉁불퉁해서 퍼팅조차 힘든 어마어마한 난이도였다.

    경기 도중 배민으로 치킨도 배달시켜 먹었다. 골프장 이름과 방 번호까지 적어놓으니 진짜 문 앞까지 배달해주신다..ㅋㅋㅋㅋ

    이번 경기에는 드라이버에서 무리하지 않고 무난히 넘기기도 하고 어프로치를 잘해서 퍼팅을 해야 하는 부담감도 확 줄여 104 타라는 나쁘지 않은 성적으로 첫 경기를 마무리했다. 나는 그래도 기분 좋았는데 나중에 치고 나서 프로쌤한테 얘기드렸더니 104타로 왜 좋아하냐고 타박을 들었다..ㅠㅠ 목표를 80타 내외로 잡으라는 엄명이 있으셔서 앞으로 좀 더 노력해야 할 것 같다..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

TAK